저번주 주말이

아빠생신이라서

온가족이 창원 마산 

중리에 위치한

느티나무에 다녀왔습니다.


동생네 아이가

어려서 먼거리를

나갈 수 없는지라

동생네가 살고있는

창원 마산 중리에서

만나기로 했었어요.






중리사는 동생에게

물어보니

중리에서 맛집이라면

느티나무를 꼽는다

하더라구요.


사실 해물은 생선회말고는

그다지 좋아하진 않지만

보쌈이라는 말에 

중리느티나무로 정했습니다.






 해물보쌈하면 창원 중리 느티나무



중리느티나무에 도착하니

주차장도 넓고

가게도 무지 컸어요.



야외테라스

있었는데 식사용인지 

커피한잔용인지.



느티나무 점심특선

있네요.



미리 예약을 했었어요.






예전에 왔을때 

자리가 없어서

발길을 돌려야했던

쓰린 기억땜에

이번엔 무조건 예약

했었어요.



기본 세팅.



아빠 생신만 아니였으면

저희 가족은 요걸 

시켰을꺼에요.


좋아하는 메뉴.ㅋㅋ



저희는 문어해물.회.보쌈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저랑 아들은

를 먹어야겠고

부모님은 해물과보쌈

드셔야겠고

신랑은 해물을 먹어야겠고.ㅋㅋ


모든게 다 들어있는

문어해물.회.보쌈으로

주문했어요.ㅋㅋ



인테리어가 참 이뻤어요.


샹드리에 탐났다는.ㅋㅋㅋ


엄마는 옆에 서있는

나무가 탐난다 하더라구요.ㅋ




천정이 높아서

답답하지 않았구요.



기다리다보니

참기름/초장/간장&와사비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초장 너무 작아요.ㅋㅋ



찐한 미역국도 나왔어요.


저는 해물 들어간 

미역국은 원래 안먹는데

요건 시원하고

진한 국물맛이 일품이더군요.



그리고 샐러드.


요거 정말 제 취향.

고소한 드레싱

너무 맛있었어요.


항상 음식점가면

친정엄마랑 샐러드 

서로 더 먹겠다고 젓가락질이

분주해집니다.ㅋㅋ




에피타이저인가봐요.

양념장 뿌린

따뜻한 두부가 나왔어요.



드디어 메인.


문어해물/회/보쌈에서

문어해물과 보쌈이 나왔어요.


회는 조금있다가

나오더라구요.



낙지 호롱구이가 

사람수에 맞춰서 나오구요.


관자도 보이네요.



문어처럼 피어있어요.


문어는 집에서 삶아먹는 것 만큼

부드럽진 않았어요.


시댁이 삼천포인데

시어머니께서

문어를 기가막히게

삶으시거든요.


그런 문어를 수년간 먹어와서

그런가 문어는 젓가락이

영 가질 않았어요.



요 가리비 밑에

보쌈이 깔려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제가 먹을 줄 모르는 간장게장.ㅋㅋ


이건 친정엄마가 거의 다

드셨어요.



양념게장

신랑이 맛있다고

혼자 다 먹더라구요.


달큰한게

자기 입맛에 

이라고.


제가 다른 요리는 

다 만들어줘도

제가 못먹는 요리는 

안만들거든요.


간장게장,양념게장

그런 종류 중 하나에요.


신랑이 너무 좋아해서

홈쇼핑에서 몇번 사다줬는데

성공한 적이 없네요.ㅠ



오독오독

전복회.



맛좋은 멍게.



회도 작은 접시에

나오길래

설마 회나온다는게

이게 다인가!! 하면서

엄청 놀라고 있었어요.ㅋㅋ


그렇지만

회가 따로나온다는거.



사람수에 맞춰서 나온

새우초밥.



해산물이 잔뜩 쌓여있어서

몰랐지만 해산물들

아래쪽에 깔려있는 보쌈이에요.ㅋㅋ


보쌈김치도 맛있고 보쌈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먹다보니 나온 .


전체적으로 양이 

많은 건 아닌데

먹다보니 이상하게 

배가 부르더라구요.



다 먹었다싶어서

칼국수 주세요~

했더니 치워주시고

칼국수육수가 준비되더라구요.


육수가 끓으면 차례대로 

넣어주면 됩니다.


맨처음 해물,


두번째는 채소와 숙주.



마지막으로 칼국수까지.



이렇게 마지막으로

칼국수까지

후룩후룩 먹고나니

배터지는 줄.


칼국수 먹기전부터

배가 불러있었는데

신기하게도 칼국수 들어갈

배는 남아있었나봐요.


거의 다 건져먹고 나왔어요.ㅋㅋ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이였어요.


딱히 맛으로 흠잡을 곳은

없었고 충분히 가족모임

장소로써 손색이 없는 곳이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