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꿈이나

시체가 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그 꿈의 해몽풀이들을

한 곳에 모아봤습니다.


요근래 좀비에 관련된

영화나 게임등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영화나 게임에

빠져지내는 동안

종종 좀비꿈이나

시체꿈을 꾸곤 했는데요.


그 꿈들의 해몽들은

어떠한지 알아봤습니다.







 좀비꿈,시체꿈의 해몽



좀비나 시체가 쫓아오는 꿈


좀비나 시체가

쫓아오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입니다.


시체가 나오는 꿈자체는

길몽일 수 있으나

그 시체가 다시 살아나서

쫓아오는 꿈을 그렇지

못하다고 합니다.


새로 시작한 사업이 

시작은 좋았으나 결국에는

좋지 못하게 마무리가

될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시체가 다시 살아나는 꿈


시체가 다시 살아나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이라고 합니다.


진행 중이었던 일들이

방해물을 만나

진척이 어려워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화장하는 꿈


시체를 화장터에서

화장하는 꿈은 

불길의 세기에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뉩니다.


불길이 아주 거세게

일어나는 꿈일수록

길몽입니다.


자신의 재산이

크게 늘어나고

진행 중이던

사업운이 트여

막힘없이 성공을 향해

나아간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시체를 공동묘지에 묻는 꿈


시체를 공동묘지에

묻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입니다.


자신의 인생에서

터닝포인트가 될 수있는

기회가 찾아오며

새로운 사업이나 일의

진행이 이루어 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시체나 좀비를 만지는 꿈


시체를 만지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입니다.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엄청난 재물을

얻어서 횡재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관속에 해골꿈


해골이 관에 들어가 있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자신이

이루어내고자 했던

일들이 성과를 보이고

세상에 인정을 받게되며

그로인해 명예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좀비나 시체에 구더기가 바글거리는 꿈


시체에 구더기가

바글거리는 꿈은 길몽이라 합니다.


예상외로 구더기가

바글거리는 기분 나쁠법한

이 꿈이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이 장애물없이

잘 풀리고 그로인해

재산이 크게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주위에 시체가 널려있는 꿈


주위에 시체가 여기저기

널려있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막막해 하던 일들이

술술 풀리게되고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 재물상

큰 이익을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