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속에서 수박이 나왔다거나

수박을 먹는 꿈을 꾸었나요?


그 꿈의 해몽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수박꿈해몽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름하면 떠오르는 과일 중 하나가

대표적으로 수박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그런가 여름이 되면 더더욱

수박꿈을 꾸는 분들이 늘어나는데요.





수박꿈은 대체적으로

길몽들이 많다고 합니다.


재산 증대와 관련되거나

태몽에 관련된다고 하니 더 궁금해지네요.


 수박꿈,수박먹는꿈




수박씨가 덕지덕지 붙어있는 꿈


많은 수박씨가 얼굴이나 몸에

붙어 있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이라고 합니다.


길몽 중에 태몽이라고 볼 수 있다고 해요.


씨가 많이 붙어있을 수록

여러명의 자식을 낳을 꺼라는

암시라고 하네요.

쌓여있는 수박위에 앉아있는 꿈


잔뜩 쌓여있는 수박 위에 앉아있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예상치 못했던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갑작스런 재물운이 

찾아올 수 있다고 합니다.






밭에 많은 수박이 널려있는 꿈


넓은 밭에 수많은 수박들이

널려있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엄청난 재물운이 찾아와 재산이

늘어날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수박을 먹는 꿈


수박을 먹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능력이나 가치를

주위에서 알아봐주고

인정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수박을 자르는 꿈


수박을 자르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길몽 중에 태몽이라고 하는데요,

수박자르는 꿈은 대부분 여자아이를

낳는다고도 하네요.






덜익은 수박을 자르거나 먹는 꿈


수박꿈이 대부분 길몽이긴 하지만

덜익은 수박이 나오는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진행하던 일이나 사업이 방해를 받거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수박꿈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수박.

꿈도 대부분 길몽 혹은 태몽이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