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이들 

7스킨법 하시죠.


저도 7스킨법 

시작해보려고

싸이닉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구입했어요.


제 피부가 

지성인데

건성인 

복합성피부라서

아무리 에 쳐발라

피부가 개선되지 

않더라구요.







 싸이닉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그러다가 

유튜브

디렉터파이님의

영상을 보고

만능스킨을 만들어서

7스킨법하려고

만능스킨

만들기 위해

필요한 준비물 첫번째

'싸이닉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구입했습니다.



화장품 후기는 처음 

쓰는거라 사진이

많질 않네요.






'싸이닉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2016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에센스,앰플,세럼 부분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착한 에센스라고 해요.



'싸이닉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세안 후에 처음으로 

얼굴에 바르는

제품입니다.


토너 바르지 않고

대신 싸이닉 에센스

발라줘도 됩니다.


토너가 대부분의 성분이

이라서 보습위주,

퍼스트 에센스는 

발효성분들로 인한

화학적 각질제거를 

한다고 해요.


싸이닉 에센스에도

효모발효액 90%가 

함유되어있어요.


그리고 주의 성분이 0개

알레르기 유발 성분 역시 0개.


여러 유해성분주의성분

0개 이기때문에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에센스라고 해요.



싸이닉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제가 즐겨보는 유투버,

디렉터파이님의 영상에서도

퍼스트 에센스 중

베스트로 뽑혔어요.


저렴한 가격에 

성분은 고가에센스

모브랜드와 비슷하다고 해요.






방부제가 없어서 

개봉 후 한달안

다 쓰는것을 권장해요.


아니면 냉장보관을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저는 만능스킨으로 만들어서

화장솜에 칙칙 뿌려서

7스킨법으로 얼굴에 

두들겨주고 있어요.


흡수도 잘되고

확실히 트러블도 없구요.


싸이닉 에센스

피부진정시키고

탄력을 더해주면서

미백의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만능스킨 만들어서

7스킨하곤 있지만

딱히 다른거 같이 섞지않아도

싸이닉 에센스 하나만으로도

7스킨 충분히 가능한 

만능 에센스라는 생각이 들어요.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