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리니지2 레볼루션을 켜고

몬스터도감 노가다를 해봅니다.

저번 포스팅에는 올바르 스샷밖에

없어서 올바르만 포스팅했었어요.

 

메달려서 게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그냥 켜놓고 한번씩 확인을 하다보니

몬스터도감 노가다의 속도가

현저히 떨어지는 건 사실입니다.

 

폐인처럼 할 시간도 없고

그렇게 끈기도 없어서.ㅋㅋㅋㅋ

 

그리고 리니지2 레볼루션은

PC에서 돌릴 수가 없어요.

노트북은 가능하다는 말이 있지만

아직 시도는 해보지 않았어요~

리니지2레볼루션은

배터리를 인식한다고 하네요.

 

올바르코어를 다 모으로나서

알르코어를 모르러 갔습니다.

 

 

 

알르는 최대 HP를 올려주네요.

 

 

지도를 따라 자동이동을 해서 도착해서

살짝 아래쪽에 내려와서

이 장소를 찾았습니다.

 

이곳에서 빨간 동그라미 친 부분이

몬스터가 리젠되는 부분입니다.

 

여기서 4마리 리젠되는걸 잡다보니

또 알르는 그렇게 완료가 되었어요.

 

 

그 후 프레키의 코어를 모으러 갔습니다.

프레키코어는 명중을 올려주네요.

 

 

출현위치를 클릭하면 지도가 뜨면서

이렇게 자동이동을 해줍니다.

지도상 아래쪽에 있네요.

 

 

프레키가 출현하는 장소에서

살짝 아래쪽으로 가다보니

요로케 또 4마리가 리젠되는 장소가 있더라구요.

이곳에서 또 4마리 잡아가며

프레키 코어를 모았습니다.

 

몬스터도감 작업은 전투력 상승에

큰 도움이 되기때문에

직접 사냥할 시간이 없을 때에는 이런 4마리나

그 이상 리젠되는 장소에서 코어작업을 하는게

좋다고하네요~

 

 

 

제가 절대 잘해서,잘 알고 있어서,기가막힌 팁을 알아내서

포스팅 하는게 아니에요~

저도 알아가는 과정이고 쉬엄쉬엄

하나씩 해나가고 있는 완전 초보이지만

제가 경험하고 나름 알아낸 방법을 포스팅하는 거라

혹시나 저처럼 처음부터 헤매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작성하는거랍니다.

 

저보다 더 좋은 자리,좋은 방법 알고 계신

고수분들은 저에게 알려주세요~

알려주시는대로 포스팅 수정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