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다가오는 14일.

2017년 1월도 어김없이 14일 다가오네요.

 

1월 14일은 과연 무슨데이일까요~

 

바로 '다이어리데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찾아보기 전엔

1월 14일이 무슨데이인지

전혀 몰랐고 관심조차 없었어요.

 

연인끼리 혹은 지인들과 서로 다이어리를

선물하는 그런 날이라고 하네요~

 

제마음대로 추측해보자면

새해의 첫 시작을 하는

의미있는 1월이기에

1월 14일이 다이어리데이가 된 것 같아요~

 

새해가 되면 급 다이어리도 구입하게되고

평소 세우지 않던 한해 계획도 짜게 되잖아요.ㅋㅋ

 

저도 올해 다이어리를 아직 구입하지 않았지만

1년 계획은 간단하게 세워두었거든요.ㅎㅎ

 

이제 다이어리를 구입하고 좀더 세세하게

계획을 세우고 짜임새 있게 써넣으려구요~

 

다이어리란게 매년 새해가 되면 구입을 하게되고

짧으면 일주일,

길면 한두달 정도 부지런히 작성하다가

어느순간 구석에 버려두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구석에서 차곡차곡 쌓이게된 다이어리가

대체 몇권인지.....ㅠㅠ

 

 

 

 

다이어리를 구입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무엇인가요?

 

전 여자라 그런지

실용성은 2순위이고

최우선적으로 디자인을 보게되더라구요.

 

귀엽거나 이쁘거나

보기에도 좋은 다이어리가

작성 의욕을 불태워준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 터라.ㅎㅎㅎ

 

물론 선물로 주려고 하는거라면

받는 분의 취향을 충분히 고려한 선택을 해야겠죠~

 

1월 14일 다이어리데이.

의미있고 즐거운 날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