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게도 콧속에 넣어 

사용하는 코마스크 코아네

한번 구입해 봤어요.


미세먼지꽃가루,

송홧가루때문에

하루하루 고통 속에서

살고 있는 우리 신랑.


안그래도 신랑은

세상 모든 알러지

다 가지고 있는 몸뚱아리

365일,4계절 내내

(그나마 겨울은 괜찮지만..)

알러지를 달고 살고 있습니다.






알러지검사를 했는데

의사선생님께서

4계절 내내 힘드실꺼라고....


거의 모든 꽃가루알러지반응...


그래서 구입해봤습니다.


콧속에 넣어서 사용하는 

코마스크 코아네.


얼굴 절반을 가리는

마스크와는 달리

거의 착용한 티가

나지 않더라구요.


이게 과연 효과는 있을까...


기대반 걱정반으로

구입을 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니라 더 고민을 

했었던거 같아요.







 코안의 공기청정기_코아네



코안의 공기청정기라고

적혀있네요.


그만큼 자신감이 넘치는

제품이란 뜻이겠죠?


한 박스에 30개씩 들어있어요.


환경먼지,꽃가루,공해물질등을

걸러내주는 것 같아요.



먼지입자 크기에따라

제거율이 조금씩 다르긴하지만

제법 높은 제거율

보여주네요.



가운데 고리를 

손가락을 잡고

콧속 비강까지 깊이 

밀어넣어줘야해요.


몇번의 호흡을 코로하면서

코아네위치를 

잡아주면 됩니다.


코마스크 코아네

고성능 3종 구조필터

만들어져있다고합니다.


아..그래서 숨쉬기가

힘들구나...ㅋㅋ


그리고 콧속

쏙 넣기만 하면되니까

더운 여름날씨에도

얼굴에 땀흘려가며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박스를 개봉해보면

10개씩 3세트가 들어있고

휴대용 케이스 2개 들어있어요.



뒷쪽을 뜯어서

하나를 꺼내봤어요.



요건 코마스크 코아네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케이스입니다.




이렇게 넣어서 들고다니면

되는 것 같아요.


들고다니다가 기침 좀 

나온다 싶으면 끼고 밥먹거나 

세수할 땐 빼서 케이스에 담고.



코마스크 코아네가 

절실히 필요했던 

신랑에 사용해봤어요.


거의 표시가 나질 않죠.


아래쪽에서 찍어서 

콧속의 코아네가 살짝 보이긴 

하지만 정면에서는

거의 보이질 않아요.


사실 신랑 콧구멍

남들에 비해 큰 편이라서

코아네가 꽉차질 않거든요.


저는 반대로 신랑콧구멍

절반 크기밖에 안되서

코아네가 꽉차다못해

좀 구겨져요.ㅋㅋㅋ


그래서 사이즈별로 나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어쨌든 신랑의 콧구멍에는

코아네가 꽉차질 않아서

효과가 있긴 있을까 걱정했는데

착용하고 1시간도 되지 않아서

기침이 멈추더군요.


알러지때문에

호흡곤란 오기직전까지

기침을 하는 신랑도

너무 신기해하고

요즘은 잘때도 착용하고 자요.


새로운 신세계

만났다며

굉장히 즐거워합니다.






요즘같이 미세먼지,꽃가루,

송화가루때문에

바깥 나들이 나가는게

신랑에게는 공포

같았었는데

코아네끼고 요즘은

주말나들이,출근

전혀 걱정되지 않는다고 해요.ㅋㅋ


저도 몇달 째 잔기침이 났었는데

이게 알러지인지 몰랐거든요.


저는 원래 알러지는 

집먼지 진드기 말고는 

없었기때문에 전혀 알러지땜에 

기침이 난다고 생각안하고 

살았었어요.


속는셈 치고 이번에 저도

코아네를 착용했는데

저역시 기침이 많이 줄어들더라구요.


지금도 코아네 착용하고

생활하고 있어요.ㅋㅋㅋ


얼른 꽃가루 시즌이

끝났으면 좋겠어요.ㅎㅎ




단점으로는

위에서 다 언급했지만

저렴하지 못한 가격,

동일한 사이즈,

(사람의 콧구멍의 크기는 제각각이거늘....)

그리고 호흡하기 힘든 점.


신랑은 그다지 힘든지 

모르겠다하더라구요.


케바케인듯.


이런 단점에도 불구하고

호흡기로 들어오는

미세먼지알러지유발물질들이

제법,아니 굉장히 많이

차단된다는 점이

또다시 구입할 수 밖에

없을 정도로 매력적이네요.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