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코스트코를 다녀왔습니다.

 

가기 전부터 검색사이트에서

코스트코 추천상품을 열심히 검색을

하기도 했고 지인들에게 물어보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중 친구 하나가

치킨마크니를 가는김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맛있냐고 물어봤더니

바쁠때 간단하게 먹기에 간편하고

맛도 있어서 좋다고 추천해주길래

저도 냉큼 따라 구입했습니다.

 

 

 

닭가슴살과 토마토, 유크림과 버터가 듬뿍 들어있다고

적혀있습니다.

 

 

한통에 6봉지가 들어있고

한 통의 가격은 9,990원입니다.

 

한 봉지당 1665원꼴이네요.

 

집앞 슈퍼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3분카레에 비교하면

조금 비싼 가격이에요.

 

 

3분카레와 조리방법은 흡사합니다.

끓는 물에 봉지째 넣고 3분을 데워 밥 위에 부어먹거나

뜨거운 밥 위에 미리 부어놓고

랩을 씌워 전자렌지에 2분간 돌려서 먹거나.

 

밥과 먹어도 되고 난(Naan)과 함께 먹어도

좋다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난(Naan)은 흔히 구비해두는 식자재가 아니므로 패스.

 

 

저는 전자를 택했습니다.

물을 팔팔 끓여서 3분간 데운 후

밥 위에다가 투척.

 

사진이 빠~~~알갛게 나왔네요.

 

조금 붉은 색상이긴 합니다.

매콤함도 느껴지고 무엇보다

토마토향이 많이 나네요.

건더기도 제법 많이 씹히고

토마토스파게티 소스의 맛도 나구요,

드문드문 씹히는 고기들이

닭가슴살인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건더기는 많은 것 같은데 크기가 자잘해서

씹히는 느낌이 그렇게 많이 나진 않으니 참고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