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상남동에서

점식식사 하고

커피식스 쥬스식스

들리게 되었어요.


명랑점보핫도그 먹고나서

뭔가 시원한 음료

마시고 싶었는데

때마침 명랑핫도그 맞은편

길건너에 '쥬스식스'

있더라구요.





 창원 상남동 쥬스식스


머~~얼리서

찍게된 쥬스식스 간판.....





차가 길건너편에 주차되어있었는데

간판 찍은걸 깜빡하고 

길을 건너는 바람에 급하게

부랴부랴 찍었네요.



커피식스 쥬스식스

각종 쥬스뿐 아니라 

다양한 커피도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어는 커피숍을 가든

항상 먹는 딸기라떼

주문했구요.



신랑은 쥬스식스

추천메뉴라는 딸기바나나

주문했어요.





둘다 크기는 라지사이즈

했구요.



요게 신랑이 주문한

딸기바나나 라지사이즈예요.


크기가 큰 만큼

도 되게 많아요.



요건 제가 주문한

딸기라떼 라지사이즈.


딸기라떼는 라지사이즈 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신랑의 쥬스식스

딸기바나나를 

얻어먹어보니 바나나향

확 올라오더라구요.


달콤하기도하고.ㅎㅎ





여기 쥬스식스딸기라떼

제가 달게 먹기때문인지

너무 달지 않아서

집에가서 시럽 더 넣어먹고

싶었어요.ㅋㅋ


맛보기도전에

이미 차를 타고 떠나온지라

더 달게 해달라하기도

그렇고, 특히 신랑

딸기바나나 얻어먹고나니

딸기라떼가 달지 않더라구요.


사람들이 쥬스식스 추천메뉴

딸기바나나를 왜 추천하는지

잘 알것 같았어요.


담번엔 저도 딸기라떼말고

딸기바나나를 주문해야겠어요.


딸기라떼는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것 같아요.


달지않고 깔끔하고 상큼한 

딸기라떼를 찾는 분께는

딱인듯 싶었어요.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