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하기 귀찮은 날,

집앞 CU편의점

종종 이용하고는 합니다.


오랜만에 CU편의점

들렸더니 못보던 신제품

도시락들이 보이더라구요.


새로운 제품에

도전하지 않는 성격이지만

백종원 도시락

믿고 먹는 저이기에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육해공도시락 _ 쭈꾸미&오징어



육해공도시락

'해' 쭈꾸미&오징어 

도시락입니다.


다른 도시락모양

조금 달라요.


직사각형이 아닌

정사각형.


그리고 도시락 자체의

두께좀더

두껍더라구요.


사진으로 보니

2단도시락이라고

적혀있네요.ㅎㅎ



전자렌지 뚜껑을 빼고

돌려주세요.


2분 20초정도

돌려주면 도시락의

밥과 반찬들이

뜨끈뜨끈하게 데워집니다.






씨유편의점 육해공도시락

가격은 4,500원입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육해공 도시락

반찬들이 보입니다.


육해공도시락

쭈꾸미&오징어라는

이름답게

쭈꾸미와 오징어가 

가득 들어있어요.



그 외에도

나물과 볶음,무침 등의

다른 반찬들도 있었어요.



제법 매콤했던

쭈꾸미볶음.


질기지도 않고

자극적인 양념이

입맛에 맞더라구요.ㅋㅋ






쭈꾸미를 건져먹으면서

밥까지 비벼서

먹었어요.



오징어볶음 역시

질기지 않고

삼삼한게 괜찮았어요.


쭈꾸미볶음에 비해

덜 자극적인 맛이였어요.



cu편의점

육해공도시락

다른 도시락에 비해

두께가 두껍고

밥이 보이지 않았는데

위에도 언급했듯이

2단 도시락이더라구요.


이런 편의점도시락

또 처음본다는.



반찬의 아래층

밥과 소세지,계란말이가

자리잡고 있어요.ㅎㅎ





전체적으로

만족도 높은

도시락이였습니다.


다른 백종원 편의점 

도시락들에 들어있는 

비슷한 반찬들도 있지만

육해공도시락

메인반찬들은 제 몫

제대로 해내고 있었어요.


신제품에 도전했다가

낭패본 기억이 많지만

이번만큼은 성공적

도전이였어요~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