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창원 상남동

대끼리 상남시장에

다녀왔어요.


대끼리 상남시장

건물안 끝부분

42번 상점에서

젤라또스무디,

꽃빙수 등등을 팔고 

있더라구요.



대끼리 상남시장 건물에는

정말 많은 종류의

음식들을 판매 중이거든요.






구경하는 것도 재미

쏠쏠해요.



저희는 스무디

먹을려고 갔었는데요.


구경하다보니 

먹고싶은 메뉴가

달라지더라구요.ㅎㅎㅎ



대끼리 상남시장

젤라또 종류도 

여러가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비쥬얼만 봤을땐

프라골라

제 맘에 쏙 들었지만

젤라또를 선택한 아들녀석은

제 취향이랑 다르더라구요.ㅋㅋ



아들녀석 취향

오레오 초코칩

골랐네요.



은 그냥 쏘쏘해요.

막 부드럽다거나

고급진 맛은 아니였어요.






아이들에겐

그렇게 중요한 부분

아닌듯 보여요.ㅋㅋㅋ


그냥 달고 시원하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저랑 신랑젤라또

먹지 않았어요.


신랑딸기스무디를,

딸기생과일주스

주문했어요.



양이 대박.


뚜껑까지 주스

올라와있어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대박이지만

진짜 하고 맛있었어요!



요건 딸기 스무디에요.

요것도 뚜껑까지 양이

가득가득.ㅋㅋㅋㅋ



딸기생과일보다

조금 덜 달지만

좀더 부드러운 맛이나요.


저렴하고

엄청나고 도 좋아요~







저희 가족

주말에 심심치 않게

창원 상남동

대끼리 상남시장

들리곤 해요.


장이 서는 날이면

볼꺼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은 곳이에요.


물론 그만큼 

사람들이 엄청 많지만요.


이번엔 젤라또

생과일주스,스무디를 

먹었지만 담번엔 또다른

먹거리에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