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샌드위치카페
(Happy Sandwich Cafe)

오랜만에 해피샌드위치카페의 포스팅이네요~

 

매일매일이 똑같아요~

할수있는 시간이 얼마 없다보니

샌드위치카페의 외관이나

메뉴가 달라지는 속도도 줄어들죠~

 

그래서 가끔 큰 변화가 생기면

포스팅을 할 수 밖에 없네요~

다른 게임도 같이 진행을 할까봐요~ㅎㅎ

 

큰 변화라고 말씀 드린 이유!

허름한 천쪼가리에서 꾸질꾸질한 가건물로 옴겼었는데

이번에 중요미션을 클리어하니

이렇게 인부들이 몰려들었어요+ㅁ+

촤란~

이제 좀 있어보이는(?)

정말 제대로 이번에야말로

번듯한 가게가 생겼어요~

그와함께 외관장식품을 구입 할수 있게 되어서

가게를 장식할 수 있게 되었나봐요+ㅁ+

오른쪽 하단에 '장식'탭이 언락 된게 보이네요~

 

들어가면 이렇게 각 부위별로

선택하고 바꿀수 있어요~

이제 샌드위치가게가 한층 화려해 질 수 있다는거겠죠?

다만!

도...돈이 문제죠!

이제 중요한미션3을 해야하네요~

아직 미션에 걸맞는 샌드위치를 만들지 못해요.ㅠㅠ

조건도 잘 이해가 안가고.ㅋㅋㅋㅋ

뭐 만들다보면

언젠간 만들어지겠지...하고 무작정 하고 있어요.

머리쓰는 순간 힐링게임이 아니라는

생각이기때문에.ㅋㅋㅋ

40레벨이 넘었지만 이제 겨우 통밀빵을 구입했어요~

이거부터 진작에 구입했어야했는데.ㅠㅠ

궁합수첩...

저거 굉장히 땡기는데....

샌드위치 궁합에대해서는 인터넷에 검색하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굳이 저게 필요하나 싶기도하고.

 

도시를 키울수 있게 되었어요~

2만원씩 2번

4만원을 투자하니

도시가 2레벨이 되었어요!!!

사..사람이 좀 더 늘어난것...같죠?

착시인가.

이제 2칸이 더 늘어서 총6개의 샌드위치를

진열해 판매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알록달록 이쁘네요~

아직 6층밖에 안되는데 빨리 레벨업해서

무지막지하게 올려보고싶어요+ㅅ+

 

또 큰 변화가 생기면 포스팅할께요~

그 전엔 다른 게임도 살짝 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