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샌드위치카페
(Happy Sandwich Cafe)

큰 변화는 없지만

조금씩 성장해가고 있는

샌드위치카페와 도시에요~

 

요즘은 타운레벨을 올리고 있어요.

손님들이...늘어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때문에요.ㅋㅋ

 

 

4레벨로 레벨업!

사람들이 길을 가다 서서

박수도 쳐줍니다.ㅋㅋㅋ

전체적인 풍경도 조금씩 달라지더라구요.

그 와중에 50레벨 찍고

레이어7층까지 쌓을 수 있게되어서

중요미션 1단계 드디어 클리어 했어요.ㅋㅋㅋ

도시를 레벨 5로 업!!!

그러고 나니까 한 사람이 찾아와요.

주방을 확장해 주겠다면서

레이어 5층 이상의 샌드위치를

300개 팔라고 하네요.

진열되어 있는 샌드위치가 6단계 이상이기때문에

그냥 잊어버린듯 계속 플레이하다보니

깨지더라구요.ㅋㅋ

그리고나서 미션을 클리어했더니!!!!!!!!!!!

샌드위치 파워업을 5단계에서 10단계까지

향상 시킬수 있게 되었어요!!!!!!!!

이렇게되면

페스티발이든 미션이든

샌드위치의 총점이 올라가니까

좀더 수월하게 깰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게에서 미니어처를 팔길래

뭔가하고 구입했더니

도시 레벨 빨리 올리수 있게 도와주더군요.

300티켓이나 하던데

3개사서 타운레벨 좀더 해줬어요.ㅋㅋㅋ

티켓 다시 모아야지.ㅠㅠ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