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샌드위치카페
(Happy Sandwich Cafe)

 

해피샌드위치카페

마지막 포스팅이 될것같습니다~

급하게 핸드폰을 바꾸는 바람에

데이터를 옴기지 못한다는 것도 모른채

핸드폰을 교체했고

데이터는 옴겨지지 않더라구요~

 

안드로이드 게임센터에도 저장이 안되는 듯 했습니다.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해도

해피샌드위치카페의

게임정보는 돌아오질 못했어요....

 

바꾼 핸드폰에서 처음부터 다시 하자니

허탈하기도 하고해서

당분간은 해피샌드위치카페를

다시 플레이하는 일은 없을 듯해요~

데이터를 옴길 수 있는 방법이

있었을지 모르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라...ㅠ

 

핸드폰 바꾸기 전 스샷 찍어놓은 사진이 3장있더군요.ㅠㅠ

냉장고 하나 구입했었어요~

20만원 겨우 모아서 구입한거였는데에ㅠㅠㅠ.ㅋㅋㅋㅋ

 

이제 저 40만원짜리를 모으기 위해 열심히 돈을 모으던 와중에

핸드폰을 바꾸게 되었네요.

20만원짜리 냉장고의 모습입니다.

이 냉장고가 정말 좋은게,

게임을 껏다가 들어오면

늘상 그렇듯이 샌드위치가 상해서

파리떼가 꼬여 버려야했어요~

물론 그만큼 돈도 벌지 못했구요.

그런데 냉장고로 바꾸고 나니

신세계더라구요.

샌드위치가 상하질 않아요~

그래서 다시 게임으로 돌아왔을때 꽤 많은 액수가

벌려있는 걸 보게 됩니다.+ㅁ+

몇랩이더라...

꾸준히 타운 레벨을 올려줬더니

주위에도 건물이 생기고

저~~멀리 뒷편으로도 건물들이 생겨나서

아...정말 도시가 커가고 있구나~

라는 느낌이 들어요~

길거리 오고가는 주민들도 많아 진 느낌(?)이고.

 

 

 

오랜만에 힐링게임 만나서

즐거웠습니다~

얼마 후에 이만한 게임을 못찾게되서

다시 처음부터 시작할 지도 모르겠어요~

그만큼 아기자기하고 알찬 게임이였어요~

일단 이 허탈감 좀 치료하고 다시 돌아올께요.ㅠ ㅂ ㅠ

 

데이터가 옴겨진 스카이가든(Sky Garden)은

계속 포스팅 할 수있을 것 같아요 :)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