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날때마다 조금씩 힐링하려 했던 게임이

시간날때마다 하는 게임이 아닌

계속 신경써서 해야하는 게임이 되버렸어요.ㅋㅋㅋ

 

얼른 날라갔던 데이터만큼

복구 하고 싶은 욕구가 커서 그런듯해요.

 

 

 

 

중요한미션2

 

천막에서 허름한 건물로 옴기게 되었고

두번째 미션이죠.

건물을 조금은 번듯하게

리모델링 해주는 미션입니다.

 

 

샌드위치 스샷을 깜빡했네요.ㅠㅠ

그래도 어려운 미션은 아니니꽈~

 

저 미션을 끝내고나면

건물 외형이 변하고

제3장으로 넘어가게 되요.

 

번듯한 가게를 얻었다고 꿀벌이 놀러왔네요.ㅎㅎ

 

양파재료를 얻으러 가봅시다~

현재 제가 만들수 있는 제일 높은 점수의

햄바실샌드위치를 가져가볼께요.

 

오~ 성공~

성공하게되면 재료를 사용할 수 있게되죠~

퀘스트 성공하니까 동전도 제법 많이 주네요.

 

내친김에 칠리콩도

한번 도전해봅니다.

 

 

똑같이 햄바실 샌드위치를 가지고 돌격!

 

욜.

요것도 성공했어요~

 

 

자 자신감을 가지고 다음 재료퀘스트도

도전해 봅니다!!!

 

재료의 수준이 높아질 수록

참여할때 소모되는 티켓의 수량이 올라갑니다~

 

역시나 햄바실샌드위치로 도전.

 

 

 

이열~~

햄바실샌드위치가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네요.ㅋㅋ

 

으라차차.

새우 까짓꺼.

새우도 과감하게 도전!!

티켓이 아깝지 않다!!!!!!!!

 

햄바실! 너로 정했다.가라아아앗!

 

 

 

네.

햄바실은 여기까지 였어요.

새우는 좀더 높은 점수의 샌드위치가 나오면 도전해봅시다.

 

햄바실이 결국 새우에게는 꺽였지만

그래도 여러건을 해냈네요.ㅋㅋㅋ

 

 

 

오늘의 1등공신 햄바실샌드위치의

6층 조합을 보여드릴께요.

 

 

궁합과 색까지 조화로운 샌드위치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

자화자찬.죄송해요.ㅋ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