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_해피샌드위치카페(Happy Sandwich Cafe)

 

 

 

 

 

주방을 확장하세요!라는 퀘스트가 뜹니다.

300제품을 판매하면 되는데요.

대신 5층 이상의 샌드위치를 판매해야해요.

 

 

호객행위를 하지 않다보니 후다닥 팔리지 않아서

시간이 좀 걸렸어요.ㅋㅋㅋㅋ

 

퀘스트는 완료해서 주방이 확장되니

샌드위치 레벨을 10레벨까지

올릴수 있게 되었어요.

 

지금당장 10레벨까지 올리고 싶지만

6층 샌드위치에 그렇게 투자하기엔

왠지 아까더라구요.ㅋㅋ

 

어제에 이어서 콘테스트에 또 참가해봅니다.

여전시 단순하지만 맛있는 샌드위치3.

 

저역시 여전히 해피체다치즈샌드위치를 들고 출전.

 

경쟁자들의 점수도 슬슬 치고 올라오죠.

 

이제는 다른 콘테스트네요.

2가지의 재료를 사용한 샌드위치.

부상으로 삶은 계란을 사용할수 있게되요.

 

2가지 재료의 샌드위치라고해서

딱 2층까지 쌓으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말씀드려요.

자신의 레벨에 따라 쌓을 수 있는 만큼 최대로 쌓으셔도 되요.

단지 재료가 2가지 종류만 들어가면 된답니다.+ㅅ+

 

저는 6층까지 쌓을 수 있지만

솜씨가 부족해서 5층까지만 쌓았어요.

바실>크림치즈>바실>크림치즈>바실

 

 

그리고 1등 차지합니다.캬핫핫핫.

콘테스트는 한번 실패한다고 해서

사라지지 않으니까

맘껏 도전하고 성공하세요~ㅎㅎ

 

 

드디어 20만동전이 모였습니다.ㅠㅠㅠㅠㅠㅠ크흡

 

냉장고를 사고나면 어떤 변화가 생길지 볼까요.

 

 

기다리고 고대하던 냉장고를 냉콤 사러 들어갔어요.

최대저장 가능한 대형 진열 냉장고도 탐나지만

현재로써는 40만동전은 무리.

 

힘겹게 모은 20만원...

허나 냉장고를 사면 20만원은 손쉽게 모으죠+ㅁ+

 

 

헛.

신선함이 엄청나게 오릅니다.ㅠㅠ

1시간이나 올라가네요.

냉장고 사기전에

늘 상하기 몇분 전 아슬아슬하게 샌드위치가 상해버리던데

이제는 맘놓고 판매할 수 있게되었어요.

핸드위치 놓을 수 있는 갯수를 높혀야겠네요.ㅋㅋㅋ

 

그러면서 오븐도 하나 더 구입해 줍니다.

열심히 빵 구워야죵.ㅎㅎㅎ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