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_해피샌드위치카페(Happy Sandwich Cafe)

 

조금씩 콘테스트에 도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콘테스트에서 식재료와

각종 레시피를 얻을 수 있어서

안하고 버틸수가 없더군요.ㅠ

 

그래서 미뤄두었던 콘테스트에

하나씩 하나씩 참여해야 할듯 해요.

 

사실 콘테스트를 미뤄뒀던 이유 중 하나는

귀찮은것도 한몫 했었거든요.ㅋㅋ

 

 

 

 

단순 채소 샌드위치 콘테스트.

1층만 가능하고요,

채소만 사용해야 한답니다.

 

 

요걸 성공하면 5천 골드와 티켓.

그리고 허니머스터드 조리법을

얻을 수 있기에

도저어어언!

 

 

저는 바실 한장 넣은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콘테스트에 출전을 했습니다.

바실이 꽤나 높은 솜씨를 필요로하는

채소 중 하나이기에

괜찮을 듯 싶었거든요.ㅋㅋ

 

 

 

 

보시다시피 바실 한장으로도 우승은 가뿐했어요.

다른 후보들과 점수차가 꽤 났었거든요.

바실은 구하기 쉬운 식재료 중 하나니까

누구나 요 콘테스트는

콧웃음 치며 우승 할 수 있을 듯 싶어요.ㅎㅎ

 

 

 

재료 판매 퀘스트는 어느덧

100단위에서 1000단위로 바뀌었어요.

 

1000단위로 바뀌면서

3천 골드가 아닌

1만 골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한번씩 적금 타먹는 기분 마냥

거금을 툭 던져주니 받을때 기분 좋더라구요.ㅋㅋ

 

물론 100단위 팔릴때마다 3천골드 받을때랑

1000단위로 팔릴때마다 1만골드...

왠지 손해보는 느낌이지만

주는게 어디야.라는 기분으로

고맙게 받기로 했어요.ㅋㅋ

 

100단위 10번 받으면 3만골든데

왜 1000개 팔릴때 마다 1만골드밖에 안주는건데?..

궁시렁궁시렁궁시렁.

 

그렇게 돈을 모으고 모아서

오븐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이때쯤 되면

이게 오븐인지

화덕인지 헷갈릴 정도.ㅋㅋㅋ

 

거금 20만골드를 던져주고

오븐을 획득했습니다.

 

 

 

 

오븐을 구입하고 나니

또 무슨 기기가 추가되었다는 창이 뜨네요.

 

새로운 오븐이 아니라

오븐의 화력 상승시키기????

 

기기구매에 들어가보니

골드를 내어주고

오븐 화력 상승시킬 수 있네요.

시간이 단축되나봅니다.

 

빵이 추가될수록

빵을 굽는 시간도 오래 걸리기 시작하더군요.

 

오븐 화력 상승 역시 꼭 구매해야 할

목록 중 하나일 것 같아요.

 

저게 어딜봐서 오븐입니까.ㅋㅋㅋㅋㅋ

화덕이지.ㅋㅋㅋㅋㅋㅋ

아 화덕피자 먹고싶다.

....

 

 

오븐 구입으로

베이글이 추가되고

개당 골드는 35,시간은 12초나 되네요.

 

얼른 돈모아서 화력상승시키기를

구매해야 할 것 같아요.

 

초반이라 그런가

돈나갈 곳이 너무 많은데

모이는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아직 빵 조리법도

샌드위치 조합법도 다 완성 못했는데에.ㅠㅠ

 

시간에 쫓기듯 게임을 하고 싶지 않아서

천천히 하는 편인데

조금 루즈한 감이 있네요.ㅠㅠ

워낙 빨리 질리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좀더 속도를 내서 얼른 조합법이나 레시피를

모아야 할 것 같아요 :)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