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_해피샌드위치카페(Happy Sandwich Cafe)

 

 

 

드디어 복구하지 못했던 데이터를

앞서기 시작했습니다.

레벨도 넘어서기 직전이고

무엇보다 냉장고와

타운레벨이 이미 앞서기 시작했어요.ㅎㅎㅎ

 

 

타운레벨이

10레벨이 되었고

가게 주변의 집도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가 되었네요.

 

역시나 타운이 레벨업되고나서

거리를 지나가던 사람들이 가던길

멈추고 서서 박수를 쳐줍니다.ㅋㅋㅋ

 

그래,

내가 이 타운을 먹여살리는

샌드위치카페 사장이여!

 

 

 

통밀빵밖에 못만들어서

통밀빵으로 7단계 샌드위치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조합표 보면서 궁합을 맞춰가며

그리고 색조합도 나름 신경써서 만들었어요.

 

10레벨까지 샌드위치를 강화시켜주니까

총점이 921점이 나오는군요.

 

재료미션과

콘테스트 출품을 위해

점수를 좀더 올려보려고 해요.

그러기 위해서는 양념을 추가하면되는데

양념선반을 미리 구입해 놓으셔야 합니다.

 

 

 

양념선반에서

그냥 조미료 단품을 추가할수 있는데

그것보다 좀더 좋은 양념을 추가하기 위해

레시피를 얻어야 하고

그 레시피대로 재료들을 혼합하면

더 높은 점수의 양념을 얻을 수 있어요.

 

저는 콘테스트에서 얻은

샤워크림마요네즈 조리법을 이용하여

좀더 점수를 높혀줄려고 합니다.

 

 

샤워크림 마요네즈 조리법에

들어가는 재료가 준비되면

클릭클릭해서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OK버튼을 눌러줍니다.

 

접시에서 두개의 양념이

휘릭휘릭 공중부양을.ㅋㅋㅋㅋ

 

그러고 샌드위치카페 사장님은

열심히 거품기를 저어주네요.

 

그리고는 짜잔~ 하고 결과물이 뙇!

 

한뭉텅이로 뭉쳐집니다.ㅋㅋㅋ

 

 

 

무려 별이 4개인

사우어크림마요네즈가 완성이 됩니다.

샤워크림마요네즈는 냄새와 건강,그리고

포만감이 40%상승이 되는군요.+ㅁ+

 

그리고 샌드위치에 슥슥 발라주니까!

점수가 921점에서 1128점!

무려 207점이 상승된 효과를 얻었습니다!

현재 제 샌드위치 중 가장 높은 점수네요 :)

 

재료를 얻을 때 마다 궁합을 맞춰보고

샌드위치를 만드는 재미에 요즘 빠져있어요.ㅎㅎ

 

7단 샌드위치도 만들었겠다

내일부터는 재료미션 뛰어서

새로운 재료들을 잔뜩 모아야겠네요~

레벨이 빨리빨리 안오르기 시작해서

조금 루즈한 감은 있어요.ㅠㅠ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