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_해피샌드위치카페(Happy Sandwich Cafe)

 

 

 

이제 진열장이 6칸으로 늘었어요~

그만큼 빵도 자주 구워야하고

미리미리 만들어놓기도 해야하구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할지 모르지만

저는 일단 퀘스트로 떠있는 재료들이 빠지지 않고

팔릴 수 있도록 최소 1개씩은 넣어놨어요.

 

오믈렛토마토 샌드위치는 막 만들었지만;

 

재료판매 퀘스트입니다.

요게 은근 쏠쏠해요.

요 퀘스트 귀찮다고 무시하지 마시고

꼭 빠트리지말고 진열장에서 판매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은근히 자주 팔려서 3000동전이 자주 들어오더라구요.

쏠쏠합니다+ㅁ+ㅋㅋㅋㅋ

 

 

커피도 판매할 수 있게되었는데......

 

괜히 샀나봐요....

음료도 커피도 누르기 귀찮......ㅠ

 

 

 

콘테스트가 있네요.

단순하지만 맛있는 샌드위치1.

1층으로만 된 샌드위치를 가져가야해요.

부상으로는 마요네즈.

 

간단하게 통밀빵에 체다치즈를 넣어서

5레벨까지 레벨업 시킨뒤 들고갔어요.

소스나 향신료같은건 첨가안했어요.

왠지 아꿉.

 

월등한 점수차로 1등!

 

끝마치고 나니까 새로운 콘테스트가 또 찾아와요.

50렙이 될때까지 콘테스트를 안했네요.ㅋㅋㅋ

 

 

똑같이 체다치즈샌드위치를 제출!

역시나 아직은 점수차가 상당하죠.+ㅁ+

 

 

얼렁얼렁 냉장고도 사야 돈이 좀 벌릴텐데.ㅠㅠ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