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_해피샌드위치카페(Happy Sandwich Cafe) #R8

 

 

이번에는 중요미션을 헤치워보려해요.

이게 제3장이였던가....

귀찮아서 안하고 있었는데

뭔가 중요미션이라고 하니까

너무 미뤄서도 안될것 같아서

60레벨에 겨우 시도해보네요.ㅋㅋㅋ

 

1.프리미엄 샌드위치.

조건은 간단해요.

비용이 120이상이면 된다는거.

 

 

 

비용 120이상인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레벨 쫙쫙 올려서 출품했어요.

일단 1등.

가뿐하게 통과는 했는데

샌드위치 레시피는 스샷이 없네요.ㅠㅠ

 

 

중요미션 하나깨고 깜빡하고 들리지 않았던

트럭상점에 갔더니

포카치아 조리법이 있더라구요.

급하게 돈을 모아모아서 구입했어요.

무려 개당 18초나 걸리네요.

 

 

그리고 기기구매에 들어가서

냉장고 구입도 이참에 해보려해요.

40만원이 필요하네요.

또 급하게 돈을 모아봅니다.

글로 적으니까 골드가 굉장히 빨리

모이는거 같지만

현실은 시간이 꽤나 걸립니다...ㅠ

 

돈을 모으고 구입하기전

얼마나 큰 변화가 생기는지 궁금하니까

스샷 한방 찍어둡니니다.

구입전 1시간 53분 남은 샌드위치.

 

 

 

 

 

자, 40만골드를 지불하고 대형진열냉장고를 구입합니다.

 

무려 2시간이 늘어난 3시간53분이네요.

 

이로써 샌드위치가 썩는 걱정은 좀더 줄어듭니다.

냉장고는 여기까지가 끝이더군요.

업데이트가 있긴 할까요?ㅠㅠ

 

 

 

 

 

 

그 와중에 훈련을 통해 레벨업을 해서

9층 샌드위치를 만들수있도록 했어요.

8층으로 한계가 느껴지기 시작했거든요.

 

 

이제 다시 중요미션으로 돌아와서

포카치아도 구입했겠다...

포카치아를 사용해서

프리미엄 건강 샌드위치를 만들어야해요.

 

비용 130이상 칼로리 320이하의

8층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레시피는 스샷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큰 점수차로 우승하네요.

9층샌드위치까진 필요없나봐요 아직.

 

 

3번째 프리미엄 해산물 샌드위치.

비용이 180이상이여야하고

해산물이 2종류가 들어가야하며

고기가 들어가면 안되네요.

 

 

 

다른 후보들도 점점 점수가 올라가고 있어요.

방심하면 안될 것 같아요.ㅋㅋㅋ

 

 

 

4번째 프리미엄 야채 샌드위치.

비용은 120이상

채소만 사용해서 샌드위치를 만들어야해요.

 

채소만 사용해서 8층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다른 후보들이 800점대 후반이라

아직은 가뿐하게 우승하네요.

 

마지막 5번째 최고급 샌드위치.

최그급 샌드위치를 만들라고하네요.

대신 레이어 7층의 제한이 있고

비용은 180이상입니다.

 

7층이지만 비용을 높히려 하다보니

에멘탈치즈랑 바실이 연달아 들어가고

솜씨가 부족해서 마지막은 참치를 사용했어요.

불안하긴 했지만

그래도 아슬아슬하게 우승을 했어요.

 

 

 

드디어 5단계의 제3장 중요미션을 클리어했어요.

그리고나니 제 4장이 시작되면서

트뤼플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트뤼플 TV에서 굉장히 비싼 고급식재료로

많이 나오더라구요+ㅁ+

그걸 샌드위치에?ㅋㅋㅋㅋㅋㅋㅋㅋ

 

 

제 4장으로 넘어가서 그런가

'추세'라는 부분이 나오네요.

매일매일 바뀌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

 

일단 눌러보니까 200G보다

비싼 샌드위치가 추세라면서

모든 샌드위치가 200G가 넘다보니

전부 보너스 골드 100씩 붙네요+ㅁ+

 

 

요런 시스템 좋당.

 

그리고 재료퀘스트 버섯을 구해보려합니다.

티켓이 무려 200개....

 

아이폰이 아니라 골든티켓이 아닌지라

티켓이 아깝....

 

난이도는 매우 어려움.ㅋㅋㅋㅋ

시간은 51초...

시간 많이 줘서 좋아보이죠?...해보세요.ㅋㅋㅋ

끝이 안나.ㅋㅋㅋㅋ

거리도 별5개나 되고

장애물이 별4개?

별 5개가 아니라?ㅋㅋㅋㅋ

 

 

 

첫번째는 실패했어요.

어디서 보니까 기름을 밟으면

한동안 컨트롤이 안되는 대신

속도가 빨라진대서

기름 보이는 족족 밟았더니 돌

맹이를 들이박더라구요.ㅋㅋㅋ

그러면서 샌드위치를 떨어뜨려서

2개만 가지고 도착했더니

실패......

 

두번째 도전에서는 4개들고 갔더니 성공.ㅋ

 

도착했을때 들고 있는 샌드위치의 숫자도

성공과 실패의 이유가 되니 이왕이면

돌맹이에 부딪히지 않게 조심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