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_나의 힐링게임

해피샌드위치카페(Happy Sandwich Cafe)

#R10 콘테스트2

 

 

자, 오늘은 해피샌드위치카페의

콘테스트에 도전해봤습니다.

아직 콘테스트의 초반이라

어렵지 않은 미션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2가지 재료의 샌드위치

 

 

2가지 재료로 샌드위치를

만들면 됩니다.

재료수만 2가지이면 되니까

최대한 쌓을 수 있는만큼 쌓아줬습니다.

이때 당시 점수가 높은 재료가

크림치즈와 바실이였기 때문에

두가지를 쌓아줬어요.

나름 가뿐하게 1등을 차지하네요.

 

 

단순 채소 샌드위치

만들라고 하네요.

레이어는 1층까지, 채소만

사용해야합니다.

점수 높게 나와주는 바실을

한장 깔아줍니다.

레이어가 1층이니까 더이상

쌓으면 안됩니다.

불안해서 레벨도 올려주고

235점으로 도전해봤어요.

 

 

 

 

점수차이가 얼마나는지가 안찍혔네요.

어쨌든 1등으로 우승하고 동전과

티켓, 허니 머스터드 조리법을 얻게됩니다.

 

 

 

6회 콘테스트는

값싸고 맛있는 샌드위치를 만들면 됩니다.

오이와 싹채소만으로 3층까지

쌓아서 만들어줬어요.

 

 

가뿐하게 우승하고 동전과 티켓,

그리고 식재료 살라미를 얻을 수 있었네요.

 

 

이번엔 멋진 계란 샐러드

샌드위치를 만들어야하네요.

조건이 1층만 쌓아야하고 계란샐러드를

사용해야 한다고해요.

정답이 다 나와있네요.

계란샐러드로 그냥 만드시면 됩니다.

 

 

대신 점수를 높이기위해

포카치아를 사용했어요.

그래도 점수가 아슬아슬;

 

 

맛진 3층 샌드위치

만들어야 합니다.

맛진...맛진....이게 무슨 뜻인가요?;;;

 

 

조건은 단 한가지네요.

그냥 3층으로만 된

샌드위치를 만들면 됩니다.

당시 가지고 있는 재료들

중에 점수 높은 놈으로다가

만들었어요.트뤼플,카망베르,

아보카도, 그리고 포카티아까지.

나름 색조합도 신경쓰고

궁합도 신경쓴 조합이였네요.

그래도 불안해서 레벨도

강화했던 것 같아요.

결과는 월등한 점수로 우승을 차지했네요.

 

 

 

콘테스트가 은근

재밌긴한데 또 한편으로는 귀찮기도 해요.

그래서 잘 안하게 되다보니

포스팅도 늦어지네요.

그래도 콘테스트로 얻을 수

있는 식재료들이 있기에 꼭 해야만 한다는거.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