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12 콘테스트4

해피샌드위치카페(Happy Sandwich Cafe)

 #R12 콘테스트4

 

 

 

여전히 콘테스트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조미료의 조리법과

각종 식재료를 얻을 수

있어서 좋네요.:)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샌드위치를 만들어 달라고 하네요. 조건은 여성들에게 별 3개이상을 받는 샌드위치여야 합니다. 부상으로는 딜마요네스 조리법을 주네요. 만들어서 판매중인 샌드위치 중에 이미 별 3개 이상이 되는 샌드위치가 있길래 그걸 제출했어요.

 

 

높은 점수로 1등을 하고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샌드위치 재료와 궁합 스샷이 없어서 아쉽네요.

 

 

맛있는 귀리빵 샌드위치를 만들어야 합니다. 조건이 2가지나 붙어있네요.호밀빵을 사용해야하고 레이어는 4층까지.

호밀빵과 트뤼플,버섯,루꼴라,파스트라미를 사용해서 4층 샌드위치를 만들었습니다.

 

 

 

1등이 가능하네요. 참깨빵 조리법을 얻었습니다.

 

 

이번에는 멋진 5층 샌드위치를 만들어야 합니다. 조건은 5층까지만 쌓으면 되네요. 크림치즈와 튀긴생선,싹채소,무,훈제 칠면조 가슴살구이,그리고 포카치아로 마무리하면 5층 샌드위치가 되겠습니다.

 

 

 

마늘버터 조리법을 얻을 수 있는 콘테스트였네요.

 

 

불타는 빨간색 샌드위치를 만들어야 합니다. 조건이 재료의 색상이 붉기만 하면 되는거죠. 토마토와 칠리콩 그리고 햄을 이용해서 9층 샌드위치를 만들었습니다. 마지막에 햄을 올린 이유는 솜씨 점수가 낮아서 토마토를 올리지 못하였기때문이죠.솜씨가 넉넉하다면 토마토를 올리면 더 좋은 점수가 나올 것 같아요.

 

 

 

높은 점수네요. 레몬 버터 조리법이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