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가든(Sky Garden)

열심히 항아리에 식물을 키우고 있는

스카이가든입니다~

 

해피샌드위치카페도 해야겠고

스카이가든도 해야겠고.

 

또다른 게임이 눈에 들어오기도 하고..+ㅁ+ㅋㅋㅋㅋ

 

이런저런 이유로 시간은 없는데

하고 싶은 게임은 계속 늘어나네요.ㅎㅎ

 

20레벨이 되고나니

월드맵에서 부르더라구요.

갔더니 곰한마리가 저를 부릅니다.

 

"여기요"!

낚시를 할 수있게되었네요~

5번의 기회가 있고

물고기 게이지바에 맞춰서 클릭 하면되는데

총 3번을 클릭하는데

점점 빨라져요....

2번밖에 성공 못했..........

 

야....이....인간적으로 어렵잖아....ㅠㅠ

5번의 기회를 사용하고나면

낚시대가 부러지고

시간을 어느정도 보내고나면

곰돌이가 고쳐놓게 됩니다.

아 미끼도 소모품이라 다 쓰면 구입해야하더군요.

마을에 FINN이라는 친구가 있는데

무엇이든 찾아준다고해요.

저는 주로 벌이나 나비,잠자리등을

찾아달라 부탁합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나면 찾아오게되고

쉬는 시간을 가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

18렙 이후에는 로얄마차도 언락이 되고

좀 건수가 큰 퀘스트라 생각하시면 되요.ㅋㅋ

다음 배송물품이 미리 뜨기때문에

대비해놓으면 편합니다.

현재 4층까지 열었어요~

퀘스트로 항아리 받기도 하고

상자 열어서 받기도 했어요~

솜 위에 달팽이가 붙어있길래 잡으려했더니

채가 모자르네요.

 

 

우정포인트?그걸로 구입하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5개가 새로 생기고 뜰채로 휙~

잡아낼수가 있어요~

 

 

지금은 이벤트 중인가보더라구요~

이벤트페이지는 영어로 되어있어서 보기 힘...들어요....ㅠㅠㅠ

어디 한글페이지나 한국 공식카페 같은거 없나...모르겠네요.

하여튼 재배하다보면

음식들이 마구마구 쏟아지는데

그것들 모아서 교환할 수 있어요~

맨위에 퀘스트 물어다주고 돈가져오는 새를 받았는데

추가 경험치가 꽤나 쏠쏠해요+ㅁ+

열심히 해서 구름도 더 열고

항아리도 빨리 업그레이드 해주고 싶어요.ㅎㅎ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