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가든(Sky Garden)

 

오늘은 스카이가든(Sky Garden)의

'로얄 마차'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로얄 마차는

사진상 느낌표 떠있는 마차가 로얄 마차예요~

자기 클릭해 달라고 손흔들흔들.

마차가 도착하면 저렇게 손을 흔들지만

마차 도착하기 전엔 팻말만 있어요~

마차 도착전 로얄마차의 팻말을 클릭하면

마차가 도착하기까지의 남은 시간과

도착후 필요로 할 물품들이 보여집니다.

아쉽게도 갯수는 보여지지 않아요.ㅋㅋ

 

일단 보라색 천과 사과주스를

준비해야겠어요~

갯수는 보이지 않는 관계로

최대한 많이 만들려구요.ㅋㅋㅋ

 

12분남은 상태라 가능할까 모르겠지만.ㅠㅠ

 

쥬서 클릭해서

사과쥬스를 3칸 가득 채워놓고요.

베틀 클릭해서 보라색 천을 채워뒀어요.

 

사과는 빨리 자라는 작물이라 괜찮은데

보라색천을 만드는 재료가

시간이 쪼금 걸리는 식물이라서

미리 재배해 두지 않았다면 시간은 더 걸렸겠네요~

그러는 중에도 식물들은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어요~

식물이 섹시하기까지 하다...

자 마차가 도착했죠~

어디 봅시다.

몇개씩이나 내놓으라 할지.

양심이 있는건지

시간 오래 걸리는 보라색천은

 2개씩 2개씩 총 4개를 내놓으라 하네요~

그리고 쥬스는 4개씩 총 8개.

엇.제가 놀고먹으면서 그래도

보라색 천은 제법 모아놨었네요~

천이 10개나 있어서 충분히 충당할 수 있겠어요~

아...

사과쥬스가 8개 필요한데

가지고 있는 쥬스가 6개뿐이에요.

일단 4개짜리 한칸은 채워놓고

이제 남은 4개짜리 한칸이 채워져야하는데

이럴 때 유용한 시스템이

도움요청입니다!

 

도움요청을 딱! 클릭해놓으면

이렇게 파란색 통으로 바뀌면서

오고가는 이웃들이

자기가 가진 물건으로 도움을 줄수 있죠~

이게 은근 다른 사람들이 잘 채워주더라구요~

그래도 모르니까 사과쥬스를 만들러 가야죠~

.........

.................

................

 

....이상하네요.....

사과쥬스가 크게 어려운 물품이 아님에도....

다른 더 어려운 물품도 쉽게쉽게 도와주던데

요번거는 도움요청이 안먹혔어요.ㅠㅠㅠㅠㅠ

 

기다리는 동안 사과쥬스 수거한 것으로

그냥 제가 채웠습니다.ㅋㅋㅋㅋㅋㅋ

 

뭐 어찌됐든 오른쪽 하단에

시작해봐요! 버튼을 콕 눌러주면

마차가 출발하게 됩니다~

두둑한 보상도 함께 주고요.

그리고 다시 팻말을 클릭해서 보면

다음 도착할때까지의 시간과

필요 물품들을 확인 할 수 있죠~

다시 저 물품들을 미리 만들어놔야겠죠~

 

스카이가든이라는 게임이

전에 하던 여러 농장게임과 크게 다른 부분은

밭이 아닌 항아리에 재배를 한다는 점?

뭐 퀘스트 부분은 비슷비슷한거 같아요~

게다가 창고 부족한것도 어쩜 이런류의 게임들은

다 거기서 거기인지.ㅠㅠㅠㅠ

 

그래도 스카이가든의 항아리 업그레이드는

게임을 계속 붙잡고 있게하는 큰 장점인 것 같아요~

항아리를 얻을 수 있는 루트들도 제법 많고.

이벤트가 오늘 까지던데...ㅠㅠ

게임을 늦게 시작하기도 했고

할 시간이 없어서 자주 못했더니

이벤트재료들을 많이 못모았네요.ㅠㅠ

항아리 갖고 싶었는데에.ㅠㅠ

다음 이벤트를 노려봐야겠어요~

이쁜 항아리 많이 나오면 좋겠네요 +ㅁ+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