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서 끼니를 

거르게 되는 날에는 집앞의

씨유를 들려서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하곤 합니다.


씨유도시락추천을 

받아서 구입하게된

도시락제품

집밥은씨유,

엄마가 사준 도시락입니다.







 씨유도시락추천_ 집밥은씨유[엄마가 사준 도시락]


'엄마가 사준 도시락'

이라는 이름으로

나온 도시락입니다.


집밥은씨유라인에

여러가지 이름으로

많은 종류의 도시락들이

존재하는 것 같은데

저희 동네에 들어오는 도시락은

몇가지 안되는 듯 보였어요.



아...

도 뚜껑에 붙어있었는데

떼어내고 찍어버렸네요.ㅠㅠ



이런 편의점 도시락을

전자렌지에 데울시에는

뚜껑을 빼고 돌려줘야 한다는거

잊지마세요~






도시락 하나당

617kcal네요.



집밥은씨유'엄마가사준도시락'

뚜껑을 열면 나오는 모습입니다.


다른 도시락이랑은 조금 다르게

가운데 이 위치해 있네요.


7가지의 반찬

들어있었어요.



매콤한 오뎅볶음.


씨유도시락에서

많이 보이는 오뎅볶음

여기에도 들어있네요~


맛있었어요.

항상 중간 이상

하는 듯 해요.



제육볶음.



요것도 제육볶음인 것 같은데

매콤하게 김치랑 같이 

볶아져있었어요.



계란말이.



가지고오며 흔들었는지 

멸치볶음검은콩

호박볶음으로 좀

넘어가있네요.ㅎㅎ






개인적으로 멸치볶음 별로

안좋아하는 편식쟁이인지라.ㅋㅋ



씨유 도시락 반찬 중에

제일 좋아하는 걸 꼽으라면

전 이 볶음김치를 뽑겠어요.ㅎㅎㅎ


원래 좋아하던 반찬이지만

씨유 도시락의 볶음김치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


씨유도시락추천 받아서

구입하게된 집밥은씨유

'엄마가 사준 도시락'.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어느 반찬하나

맛없어서 손이 안가는 반찬이

없었고 전체적으로 골고루

선호도 좋은 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블로그 이미지

달봄_

일상과 정보가 있는 공간

,